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제품 리뷰/게임 리뷰1: 히어로워즈(Hero wars)

히어로 워즈(Hero wars) 정보9 - 팀 레벨 만렙 130 달성 시 좋은 점 4가지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드디어 히어로워즈(Hero wars) 팀레벨 130을 달성했습니다. 21년 8월에 120을 달성했으니까, 꾸준하게 했다면 1년도 전에 진작 달성했을텐데 오래 쉬다가 다시 하다보니 너무 늦어졌네요. 

드디어 130입니다. 팀 경험치가 이제 숫자가 아니라 최대로 표시됩니다.

2021.08.01 - [IT 서비스·제품 리뷰/게임 리뷰1: 히어로워즈(Hero wars)] - 히어로 워즈(Hero wars) 일상 - 120 팀레벨 달성 및 히어로팀 중간점검

 

히어로 워즈(Hero wars) 일상 - 120 팀레벨 달성 및 히어로팀 중간점검

히어로 워즈 드디어 팀레벨 120을 달성했습니다. (짝짝짝). 110레벨 올리고 글 올린지 겨우 한 달이 된 것 같은데, 벌써 10렙을 올렸네요. 2021.06.27 - [IT 서비스·제품 리뷰/게임 리뷰1: 히어로워즈(Hero

diakatran.tistory.com

그래도 나름의 자축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히어로워즈(Hero wars) 세계의 만렙인 130이 되면 무엇이 좋은지 알아볼까요?

반가운 발키리


좋은점 1. 히어로 레벨 130과 스킬 최대 레벨 가능

가장 기본적인 건 팀레벨을 따라가는 히어로 레벨도 130을 찍을 수 있는 것이겠죠? 물론 레벨만 높다고 쎈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 스탯에 영향이 있고, 무엇보다 스킬도 최대치로 찍을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히어로 레벨 130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킬 4가지를 최대레벨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기본 130/ 녹색스킬 130/ 파랑스킬 110/ 보라스킬90 이 최대치 입니다.)


좋은점 2. 상위 길드 가입 최소조건 통과

서버가 생긴지 조금이라도 오래 됐다면, 상위 리그 길드는 대부분 팀 레벨 제한이 130입니다. 길드에 따라, 최소 히어로 파워나, 최소 타이탄 파워 등을 추가로 제한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히어로워즈 게임의 특성 상, 폐쇄적이지 않은 길드라면 레벨 제한 정도만 걸어두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다시 말하면 팀 레벨이 130이 되면 무난하게 가입이 가능하죠.

히어로워즈(Hero wars)는 길드 활동이 필수입니다. 좋은 길드에 들어가야 상위 등급의 '길드 워 트로피' '글리프'도 더 많이 얻고, 다양한 이벤트 때마다 고(High)현질 형님들의 도움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대부분 현질 이벤트 때 아이템을 구매하면 길드원에게도 뽀찌(?)가 떨어집니다. 저같은 노현질 유저에게는 가뭄의 단비라고 할 수 있죠)

서버 44 부동의 1위 길드인 'Fire of Sndalia'(필자와 재작년에 인연이 있던 길드)는 팀 레벨 130제한이  있습니다.
필자가 속한 골드리그 4위 길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길드 내에서는 놀랍게도 길드원 30명 중 30위 입니다. 재작년 서버 초창기 골드리그 3위 길드 있을 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팀에서 20~25위 정도 위치), 필자가 쉬는 동안 다들 엄청 강해졌네요(...)

 


좋은점 3. 타워 오르기 귀차니즘 해결

매일 '타워 오르기'는 노현질 유저에게는 골드 수급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죠.

2021.05.06 - [IT 서비스·제품 리뷰/게임 리뷰1: 히어로워즈(Hero wars)] - 히어로 워즈(Hero wars) 컨텐츠4 - 탑을 정복해서 골드와 아이템을 솔찬히 벌어보자 '타워(Tower)'

 

히어로 워즈(Hero wars) 컨텐츠4 - 탑을 정복해서 골드와 아이템을 솔찬히 벌어보자 '타워(Tower)'

매일 반복해서 오르는 탑이 있다? 타워를 알아보자 *매일 1층에서 50층까지 올라가기 타워는 히어로 레벨 35부터, 매일 한 번 도전이 가능하고, 1층에서 시작해서 50층 정상까지 오르는 방식이다.

diakatran.tistory.com

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타워코인' 뿐 아니라, 히어로 승급 아이템까지도 많이 '줍줍'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문제라면 시간이 꽤 많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50층에 오르는 중에 계속 전투를 해야하고, '버프 제단'도 전부 클릭하면서 지나가야 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130레벨이 되면, 이 모든 게 한번에 해결되는데, 놀랍게도 타워를 한번에 오를 수가 있습니다. 발키리가 1층에서 즉시 클리어를 할 수 있게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유저는 먹을 상자만 고르면 됩니다.

반가운 발키리
즉시 클리어 방법으로 보물상자 먹기 2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첫번째 걸 선택하면 상자 칸마다 멈추면서 상자를 고르게 됩니다. 두번째껀 무료 플레이어라면 선택하긴 쉽지 않아보입니다.(할때마다 2300 에메랄드는 너무 빡세죠)
이렇게 상자 층에만 멈춥니다.
상자에서 아이테믈 획득할 수 있습니다.


좋은점 4. 일일 퀘스트로 '영광의 가디언 상자' 획득

더이상 경험치 획득이 안되기 때문에, 기존에 경험치를 주던 모든 일일퀘스트는 대신 '영광의 가디언 상자'를 1개씩 줍니다.

영광의 가디언 상자는 열면, '각종 코인류 20개(타워코인, 우정코인, 아웃랜드 코인, 그랜드아레나 코인, 아레나 코인), 2,000골드, 랜덤 스킨 스톤 10개, 랜덤 히어로 소울스톤 1개' 중 랜덤하게 1종류를 얻게 됩니다.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인거죠.   

일일퀘스트에서 요렇게 획득하는 아이템이 바뀝니다.
퀘스트를 깨다보면 쭉쭉 쌓입니다.
열면 랜덤하게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어떤가요?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지만, 팀 레벨 만렙(130)을 달성하게 되더라도 이제 또 시작입니다. 히어로와 타이탄의 파워를 올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죠. 그렇지만 최소한 130부터의 시작은 또 다른 새로운 느낌입니다. 

팀 레벨 130부터 새로운 시작!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