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쉼·여행/일상.여유.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 특별한 날 부려보는 작은 사치

728x90
반응형
기념일에 가기 좋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패밀리 레스토랑이 오랜 기간 유행한 적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힘든 시기를 겪은 적도 있었죠. 그 중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다른 패밀리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샐러드바 없이 스테이크 하나로 확고한 위치를 계속 지켰습니다.

아웃백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는, 가족끼리 특별한 날 스테이크를 썰고 있는 모습이죠. 마케팅을 잘해온 것 같습니다. 저도 특별한 기념일에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스테이크를 썰기 위해 아웃백으로 향했습니다.

한동안 '티본 스테이크'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많이 먹어보셨을텐데요, 최근 '토마호크'의 인기에 힘입어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메인 디쉬로 홍보되더라고요.



육즙이 가득한 맛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 저희는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습니다. 적당한 겉바속촉을 먹으려면 미디움 레어가 진리인 것 같아요. 기대한 비주얼 그대로 나왔습니다. 

스프와 식전빵, 음료가 나왔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스프는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대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접시를 보면 알겠지만 엄청나게 큽니다. 거의 800g 정도 됐던 거 같아요. 이렇게 많이 시킬 생각은 아니었는데 좀 더 작은 사이즈 스테이크가 다 나가서 엄청 큰 걸 시키게 되었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 또 먹고 싶어지네요.
빼먹을 수 없는 투움바 파스타와 함께
한번 썰어봤습니다. 미디움 레어 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적절히 잘 구워졌습니닼 겉바속촉의 전형적인 비주얼입니다.
선홍빛 영롱합니다
맛없는 부위가 하나도 없습니다.
대는 가져가서 살을 발라다 줍니다

주문한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800g에 육박했기 때문에, 계산하려고 보니 가격은 거의 30만원(...)에 육박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통신사 할인 + 아웃백 멤버십 할인, 아웃백 마일리지 사용으로, 20만원이 조금 안되게 끊었습니다. 미리 멤버십 하린 등을 잘 준비해 가면 좋을 

왜 다들 토마호크 스테이크 하는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스테이크 정말 맛있습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강추합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와따입니다!
728x90
반응형